오버워치 황금무기 추천 및 얻는법

스타크래프트, 리니지, 와우, 롤등 그동안 필자는 수많은 게임을 즐겨왔으며, 온라인 세상에서 다른 유저와의 경쟁에서 이기며 대리만족을 통해서 스트레스를 풀곤했다. 게임의 주 목적은 순수하게 즐기는 유저도 있는 반면, 상대방을 격파함으로써 얻게 되는 묘한 쾌감때문에 중독이 되곤한다.


이런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게임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존재하며 보다 강력한 성능의 무기를 획득하고자 유저들을 더욱 게임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오버워치 황금무기 추천 및 얻는법

요즘 핫 한 게임은 무엇일까? 이는 근처 PC방을 가서 한번만 둘러봐도 단번에 알 수 있다. 작년에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로 유료이지만, 다양한 컨텐츠와 경쟁모드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버워치는 역활에 따른 다양한 영웅이 존재하며, 보다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인 황금무기(Gold Weapon)를 획득할 수 있다. 



초반 유저라면 레벨업이 우선이다


오버워치 황금무기를 무료로 얻기 위해서는 경쟁전에 참여해야합니다. 경쟁전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으로는 레벨 25를 만족해야합니다.  레벨 25에 못미치는 유저분들은 퀵매치를 통해 레벨 기준까지 올리시기 바랍니다.


경쟁전 승리포인트 획득


매 시즌별로 경쟁전에서 승리할때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 1때는 1점, 시즌 2때는 10점 이었는데요. 시즌1 기준으로 누적 점수 300점을 획득하면 영웅별 황금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 종료시 보상으로 자신의 최고 점수에 따른 경쟁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경쟁전 300승 달성


게임을 열심히 즐기는 유저분이라면, 300승을 달성하면 가장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의욕이 치솟나요? 


오버워치 황금무기 추천


유저분들에게 인기있는 황금무기는 겐지, 맥크리, 로드호그, 시메트라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한 아이템은 토르비욘, 시메트라등이 있네요. 지금까지 오버워치 황금무기 얻는법 및 인기있는 아이템을 살펴봤습니다.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0) 2017.05.1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