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사로 노래찾기 간단해요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간단해요


세상에는 참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죠? 각자 취향에 따라서 자신만의 베스트곡이 있을텐데요. 흥얼 흥얼거리며 노래가사를 따라부르던 곡의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정말 이럴때 너무 답답한데요. 



아무리 머릿속으로 생각해봤자 기억해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마트한 시대를 살아가므로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생각이 나지않을때는 인터넷을 적절히 활용할 필요가 있어요.


인터넷을 활용하면 간단하게 노래가사로 노래찾기가 가능하답니다. 한번 살펴볼께요.



인터넷에서 생각나는 문구, 구절만 입력후 검색을하면 어느정도선에서는 쉽게 찾아낼 수 있는데요. 이때는 노래뿐만아니라 다른 정보도 같이나오므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뮤직으로 들어가주세요.



네이버 뮤직에 들어와서 생각나는 노래가사를 검색창에 입력후 조회를 눌러주세요. 음악을 서비스하는 컨텐츠이므로 생각나는 구절을 넣고 검색을 하면 이와 관련된 곡 리스트가 나온답니다.


전 가수 이문세님의 유명한 곡을 예로 들어서 검색해봤습니다.



아침 찬 바람만 입력했는데도 쉽게 원하는 곡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뿐만아니라 제목을 선택하면 직접 들어볼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정말 세상에는 너무 좋은 곡들이 많은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