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창 제거 팝업창 삭제

인터넷 광고창 제거 팝업창 삭제


컴퓨터를 사용할때는 최대한 바이러스나 애드웨어가 설치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무심코 접속한 웹사이트 혹은 생각없이 설치한 어떤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여러분의 컴퓨터는 인터넷 광고창으로 도배가 된답니다. 



컴퓨터에 애드웨어가 설치되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인터넷 팝업창이 자동으로 뜨는데요. 특히나 11번가, G마켓, 로또수등 특정 광고창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그렇다고 컴퓨터를 포맷해버리기에는 너무 귀찮죠. 그래서 오늘은 효과적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같이 지긋지긋한 놈들을 박멸해보자구요.



먼저 컴퓨터 최적화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고클린을 다운받으세요. 용량도 적으며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더구나 효과도 좋고 무료라서 이분야에서 다운로드 순위 1위랍니다.



GoClean을 설치하고 실행시키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빨간색으로 표시한 하드디스크, 익스플로러 최적화, 작업스케줄러, 시작프로그램 관리, 액티브X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각 항목마다 친절하게 사용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어 작업해주세요.


그래도 광고창이 자동으로 계속 뜰때는 애드웨어 WinCtrViewer를 의심해봐야하는데요. 이를 삭제하기위해서는 설치된 폴더로 들어가서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설치경로는 위와 같은데요.


이는 컴퓨터 환경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보다 쉽게 해당 폴더를 찾으려면,


윈도우 검색창에 WinCtrViewer을 검색해서 찾으세요.



하지만 Delete 버튼을 눌려서 제거해보지만 역시 쉽게 지워지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프로세서때문인데요. 


윈도우 작업관리자(Ctrl + Alt + Del) 단축키를 열고 프로세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WinCtrProc.exe 프로세스를 끝내기 해준뒤에 폴더를 삭제해주면 깔끔하게 지워진답니다. 어때요? 지금까지 언테넛 광고창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제는 자동으로 생성되는 팝업창이 삭제되었으므로 편하게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