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따라하기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따라하기


이전 회사에 다닐때는 자기개발비라하여 매달 일정금액을 지원받아서 도서를 잔뜩 사놨는데요. 사놓고 읽지도 않는 책들은 짐이나 다를바 없답니다. 저같이 필요없는 책이 많은 분들은 알라딘 중고서점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판매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카페 중고나라에 올려서 판매해도 되지만 구매자와 컨택해야되고 귀찮기 마련인데요.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에서는 소지하고있는 도서, DVD등을 보내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답니다.



인터넷 알라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메뉴에 온라인 중고샵을 선택을 하면 하위 메뉴가 나올거에요. 여기에서 가장 우측의 알라딘에 중고판매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집에 쌓아둔 책들은 언젠가 읽겠지 하지만 왠만해서는 읽어지지가 않는데요. 계속 쌓아두면 짐만되니 이렇게 편리하게 판매해보세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도서, DVD, 음반등을 직접 입력하거나 ISBN, 바코드 일련번호를 기입해주세요.



전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 1Q84를 판매해보고자 검색해봤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검색 결과가 목록으로 나오게 되며, 판매하고자 하는 목록에서 장바구니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음으로 진행해볼께요. 다음 과정에서는 직접 품질 체크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품질등급에 따라서 매입가가 정해지며, 이는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이후에는 지정 혹은 편의점 택배를 통해서 물품을 발송해주시면 되는데요.



도서 품질등급 기준은 위와 같으므로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집에 고이 모셔둔 도서를 이번 기회에 처분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