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안내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안내


타지역으로 이동하기 위한 교통 수단으로는 아마도 고속철도 이용자가 가장 많을텐데요. 새로운 고속철도 서비스인 srt는 수서역을 기점으로 서울 경기간 출퇴근 그리고 경부선, 호남선등의 다양한 노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rt 수서역뿐만아니라 전국의 모든 기차역에는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자기차량을 이용하실분들은 사전에 주차요금을 미리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속철도 srt 수서역 전용 주차장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남구 수서동 119-3번지 랍니다. 아마도 네비게이션에 수서역 주차장으로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이용요금은 최초 30분은 3천원이며, 추가 10분당 1천원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1일권은 2만5천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열차 이용고객, 장애인, 경차인 경우에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요금할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SRT 열차 이용고객은 주차장 이용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승차권을 지참하셔야해요.


전용 앱으로 승차권을 구매하신분은 앱에서 내역을 제시해주시면 된답니다.



이용객이 비교적 많은 주말, 휴가시즌에는 혼잡하므로 지하철역 근처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공영주차장의 이용요금및 할인제도는 모두 동일한데요.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만약 체류 기간이 1일 이상이라면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경제적으로 더욱 저렴할것 같네요. 꼼꼼히 따져봐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