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삼성페이 사용법 알아보기

요즘 핸드폰에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모든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물품 구매시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는데요. 외출시 스마트폰만 있으면 편의점이든 백화점이든 카드결제가 되는곳이라면 이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답니다. 



삼성에서 최근에 출시한 스마트폰은 모두 고유의 앱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는 바로 삼성페이라 하며 지갑을 소지하지 않더라도 물건을 구매하거나 대중교통이용시에도 교통카드도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말 유용한 삼성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페이 지원이 가능한 기기는 가장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 S7 시리즈, S6 시리즈, 갤노트5, 그리고 저가형 모델인 갤럭시 A7과 A5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올해 4월쯤 발매될 갤럭시s8도 물론 지원이 된답니다.


1. 서비스 가입하기



먼저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앱스로 들어가면 Samsung Pay 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삼성 계정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최초에 실행하면 가장 가장 먼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삼성계정이 없다면 가입을 해주셔도 되며,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구글) 및 페북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답니다.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면 보안을 위해서 지문을 등록해야합니다. 이는 결제시에도 쓰이는데요. 사전에 핸드폰에 먼저 등록했다면 이 과정은 넘어갈 수 있습니다.


2. 삼성페이 카드 추가



핸드폰의 카메라로 등록하고자 하는 카드의 앞면을 비춰주면 간단하게 등록이 되는데요. 스캔후 카드 정보인 비밀번호 앞 2자리아 뒷편의 보안코드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위의 과정을 완료했다면 추가로 본인인증을 요구하는데요.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수신요청하여 인증해주세요. 그리고 결제비밀번호를 등록하게 되며 마지막으로 서명을 해주면 등록 절차는 완료됩니다.


삼성페이 사용법



앱을 실행하여 등록한 카드중에서 결제할 카드를 선택하세요. 옆으로 살짝 넘기면 다음 CARD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를 위해서는 최초 등록한 지문으로 인증을 해주세요.


혹시나 땀이 많으면 인식이 원할하지 않으므로 PIN번호를 입력해도 됩니다.



본인인증후 휴대폰 뒷면을 카드 리더기에 비춰주면 가볍게 결제가 완료된답니다. 사용해보면 정말 편리하답니다. 또한 앱에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결제 취소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삼성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최신 Samsung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꼭 이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