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사용처 최신정보

롯데상품권 사용처 최신정보

사람은 사회적동물로 회사동료, 친구, 가족과 같이 살아가면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거나 혹은 받게되는데요. 특별히 고마운 사람에게 간단한 선물로 그 마음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선물을 할때는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정하는게 좋은데요.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대부분은 상품권으로 해결한답니다.


오늘은 롯대백화점 뿐만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롯데상품권은 용도에 맞게 5천원권부터 최대 50만원권까지 다양하게 조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는 전국의 롯데백화점, 우리, 신한, 기업, 경남, 광주, 대구은행 그리고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1. 원하는 물품을 쏙쏙 쇼핑 분야!



기본적으로 모든 롯데 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야는 바로 쇼핑분야 일텐데요. 엘롯데, 백화점, 마트, 슈퍼, 면세점(두산, 신라, 동화), 쇼핑몰, 하이마트, 영풍문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호텔 숙박 분야



전국의 모든 롯데호텔 및 제휴처인 숙박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분들은 하얏트, 그랜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므로 활용해보세요. 


3. 맛있는 외식 분야!



롯데상품권은 외식분야 에서도 다양한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vip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베니건스부터 비비고, 차이나 팩토리등의 외식 업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4. 취미생활을 위한 골프 / 레저분야



전국의 골프 클럽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충청남도, 제주도, 김해에 위치한 롯데 스카이힐 부여CC등이 제휴처로 준비되어 있네요. 


가족 모임, 동호회 모임등 많은 사람들과 단합 여행시에는 리조트를 이용할텐데요.



전국의 여러 리조트에서 숙박시 사용할 수 있네요.


5. 문화생활을 빼놓으면 안되죠! 문화 생활 분야!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으며, 문화센터, LG아트센터등에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부산 백병원에서는 건강검진 비용을 대신하여 사용할 수 있네요.




롯데 모바일 상품권



멀리 있는 지인에게는 지류권보다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여 선물하시면 더욱 편리하답니다. 스마트폰 기술의 발달로 요즘은 이렇게 모바일 기프트콘으로 선물하는 문화가 점차 증가하고 있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