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매정별정리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매장별정리

본가에서 독립하여 혼자 생활하는 직장인들은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매일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시간에 쫓기다보니 휴일에 밀린 빨래를 처리하거나 집안 청소를 할텐데요.



산더미같이 밀려버린 빨래를 직접 하자니 너무 귀찮고, 일반 세탁소에 맡기자니 요금이 부담될텐데요. 요즘 유행하는 프렌차이즈 세탁소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다 빠르게 세탁을할 수 있답니다.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는 크린토피아가 있으며, 대부분 대형매장에 영업점이 입점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매장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조회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크린토피아 공식 웹사이트로 들어오면 상단의 매장찾기 메뉴로 들어가서 전국의 매장별 운영시간 및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밀린 빨래를 싸들고 매장에 방문했으나 문이 닫혀있다면 참, 난감하실텐데요. 이런 불상사를 예방하기 위해서 사전에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매장찾기 페이지로 들어오면 지도에서 직접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으로 찾아들어가거나, 직접 주소(지역, 구)를 선택후 세부 주소(읍, 면, 동)을 입력하여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크린토피아 매장을 검색해봤습니다. 논현동은 인천에도 있어서 같이 검색이 되는데요. 영업시간을 알아보기위해서 매장의 상세정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해당 매장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서비스 내용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논현동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평일 9시에 오픈하여 20시에 마감을 하네요. 토요일은 10시~18시까지 운영한답니다. 여러분도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매장 운영시간을 꼭 확인하여 두번 걸음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