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휴대폰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것중 하나이며,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심한편이죠. 젊은 층들은 동영상 시청, 실시간 스트리밍 음악감상으로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편인데요. 반면, 어르신들은 스마트폰의 다양한 앱을 활용하기보다는 전화기능에만 충실한 편이랍니다.


때문에 전화기로써의 기능만 필요하거나, 사용하던 핸드폰이 파손 & 분실되어 잠시동안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알뜰폰 제도를 활용하면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정리해봤어요

알뜰폰 장점 및 단점



알뜰폰의 장점은 비교적 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없으므로, 비교적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은 메이저(LG, SK, KT) 통신사를 이용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통화품질도 기존 통신사와 동일하며, 잠시 사용할 핸드폰이 필요하거나, 통화량이 적은 어르신들께 유용합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


무약정 후불


먼저 무약정 후불 요금제입니다. 약정이 없으므로 기본료는 조금 비싼편이나, 기존에 사용하던 핸드폰이 분실, 고장으로 인해서 잠시 사용하고자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할때는 먼저 부담이 안가는 선에서 기본료를 책정해주세요. 그리고 기본 제공되는 음성, 문자, 데이터량을 체크하여 비교를 해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통화 스타일도 곰곰히 체크해보셔야겠죠.


일반적으로 10,000원~16,000원 선이 주를 이루겠네요.



약정 후불



약정 요금제는 SKT 통신망만 가능하네요. 기본제공량에 비해서 기본료가 아주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해봤습니다. 꼼꼼히 비교하여 알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Life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연말정산 방법 신청 하는법  (0) 2017.05.0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