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카드론 대출 이용 정보 체크하세요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매월 지급받는 급여에 따라서 자금을 운영하실텐데요. 만약, 월 급여액에서 60~70%정도를 저축하게 되면 일상 생활비에서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야만 합니다. 불경기로 인해서 사람들은 지출을 줄이고 저축을 늘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축을 늘리다보니, 당장 급하게 써야할 자금이 발생하면 참 난감해지기 마련인데요. 급한 자금이 필요할때, 금융권에 돈을 빌리고자 하면 자격요건을 따지고, 심사후 지급까지 절차도 복잡하기도 하며, 오래걸리기도 합니다.



농협 카드론 대출 이용 정보 체크하세요


이럴때 가장 유용한 상품은 바로 신용카드를 통한 대출 상품입니다. 각 금융사에서 제공하는 신용카드만 있다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 카드론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pter


1.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의 차이점.


2. 상품 안내.


3. 농협 카드론 신청방법


    a. 인터넷

    b. 스마트폰 어플

    c. ARS

    d. NH농협 자동화기기


현금서비스(단기) 카드론(장기) 대출의 차이점


현금서비스(단기) : 최대 이용금액이 낮다(한도액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상환기간이 짧다. 


카드론(장기) : 농협은 상환방식에 따라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상환기간이 길다.

농협 카드론 대출 정보


1. 한도 :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은 최대 2천만원 / 만기일시상환방식은 최대 1천만원.


원금균등분할상환의 이해


<거치기간 선택을 한 경우>


- 거치기간동안 이자만 납부하며, 기간 경과후 이용금액에 대한 분할상환원금 및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거치기간 미선택>


- 기간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에는, 분할상환원금을 납부하게 되며, 원금액이 줄어들수록 이자도 내려가게 됩니다.


만기일시상환방의 이해


이는, 만기시점을 설정해두고 만기 시점에 도달할때까지는 이자만 납부합니다. 그리고 설정된 기간에 도달하면 원금을 일시에 상환하는 방식이랍니다.


금리는 연 6.9% ~ 연 22.4%로 이는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서 차이가 있답니다.


농협 카드론 신청방법



a. 인터넷 : NH농협 인터넷뱅킹(card.nonghyup.com)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 -> 장기카드대출 -> 한도조회 /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b. 스마트폰 어플 : NH농협카드 어플을 다운받아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어플은 최소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c. ARS : 인터넷,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어르신분들은 전화를 통한 신청방법에 가장 편리하실거에요. 1644-9900로 문의해주세요.


d. NH농협 자동화기기(ATM) : 전국의 ATM기기에서 신청할 수 있답니다. 


본인 인증 절차


인터넷, 스마트폰 이용시.

 : 공인인증서 -> 카드 확인 -> 휴대폰 본인 확인 -> 상담원


ARS

 : 카드 인증 -> 휴대전화 -> 상담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