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금리비교 체크방법

저축은행 금리비교 체크방법

 

재테크의 수단으로 적금 및 예금을 넣을때 제 1금융권보다는 저축은행쪽이 훨씬 금리가 높게 책정되어 더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도권은행의 대출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분들은 자금을 융통하기 위해 제 2금융권쪽을 알아보실텐데요.

 

 

수많은 저축은행중에서 보다 자신에게 유리한 곳은 어디인지? 어떤 상품이 있는지? 파악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아마도 금리 부분일텐데요. 적으면 적을 수 록 유리하므로 꼼꼼히 체크해봐야하죠.

 

 

그래서 오늘은 한눈에 쉽게 전국의 모든 저축은행 금리비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한눈에 알아보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저축은행 중앙회로 검색하면 위와같은 메뉴가 나올텐데요. 예금 및 적금에 대한 이율이 궁금하신분은 예금쪽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며, 자금 융통을 위한 금리를 확인하고자 하는분들은 대출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먼저 정기 예금 및 적금 항목으로 들어오면 등록일을 기준으로 하여 모든 상품의 이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매일 공시가 되므로 변동이 잦으므로 이용전에 꼭 확인하셔야 해요. 안전한 투자를 위해서는 여러모로 꼼꼼히 체크를 하셔야 겠죠.

 

그리고 다음은 저축은행 대출 금리비교 항목을 알아볼텐데요. 몇가지 유의 사항을 짚고넘어가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금융권간의 주요 상품을 대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로 제공하는 자료이므로, 반드시 해당 금융사에 문의하여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유의 사항을 한번 읽어봐주세요.

 

 

 

구분 선택에는 전체, 아파트, 전세, 경락, 유가증권, 기타등이 있으며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몇가지 선택사항(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필요에 따라서 특정 지역 및 은행의 초성을 선택하여 보다 편리하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설정을 마치고 검색을 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리스트를 보여주는데요. KB 및 농협, 오케이 저축은행등의 주요상품 및 이율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하네요. 지금까지 저축은행 금리비교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꼼꼼히 체크하여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유리한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